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두허브’(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커뮤니티 쓰담쓰담(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쓰담쓰담 (www.patpat.co.kr’) 통해 제공하는 반려동물 커뮤니티, 펫플루언서 게시판, 체험단 등 관련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이용자’ 중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부여 받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웹’에 로그인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판매자’라 함은 ‘회사’가 ‘웹 등’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통신판매중개를 통하여 상품 또는 용역 등을 판매 내지 제공할 목적으로 판매자 약관을 승인하거나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5.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각종 이벤트 등에 참여하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버머니의 일종입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인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반려견 관련 커뮤니티 서비스
나. 반려견 관련 용품 등 통신판매 서비스(중개판매 서비스 포함)
다. 상품 등에 대한 광고플랫폼 서비스
2. ‘회사’는 운영 및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등)
1. ‘회사’는 정기점검, 보수, 교체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및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정전,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제10조의 방법으로 통지를 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조 (회원가입 및 승낙)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과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함으로써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사후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회사’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라. ‘회원’ 가입 신청일 현재 만 14세 미만의 자
마. 본 약관(‘개별약관’ 포함)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또는 ‘서비스’ 제한 이력이 있는 자가 신청을 하는 경우
바. 부정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또는 부정한 목적의 ‘서비스’ 이용 이력이 있는 경우
사.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원’ 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가입 시 ‘회사’에 제공한 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이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조 (회원탈퇴 및 자격정지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서비스’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탈퇴 처리시점에 ‘회원’의 상품 등의 구매 절차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해당 상품 등의 구매가 완료된 후 탈퇴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라. 영리목적으로 개인 휴대폰 번호 혹은 개인 홈페이지, SNS 주소 등을 노출하여 우회거래를 유도한 경우
마. 커뮤니티에서 불건전 게시물을 상습적으로 게시하거나, 유사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게시한 경우
바. 상품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사.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ㆍ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1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아. 기타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활동 및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제 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 및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지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상품 등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등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약관 및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회원’의 이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회사’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나. 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다. ‘회사’가 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포인트, 쿠폰 등을 취득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라. ‘회사’가 게시하는 정보의 무단, 변경 또는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 등을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마.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앱 등’에 공개 또는 게시하거나 이러한 정보를 ‘회사’(‘회사’의 임직원을 포함) 또는 제3자를 대상으로 송신하는 행위
아. ‘회사’(‘회사’의 임직원을 포함)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사이트’에 정보 등을 송신 또는 게시하거나 제3자에게 정보 등을 송신하는 행위
자. ‘포인트’, 쿠폰 등을 제3자에게 판매하는 행위
차.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
제 1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1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링크를 포함)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게시를 중지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거나,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약속에 위반되는 경우
다.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거나 종교적, 정치적, 사회적 분쟁을 일으킬 수 있는 경우
라. 허위 또는 과장 등 부당한 표시광고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마. 불법물, 음란물 또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의 게시, 등록 또는 이와 관련된 물품을 홍보하거나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바. 관련 상품 등과 객관적인 관련성이 없거나 현저히 적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사.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아. 허위의 거래(리뷰 작성 등을 목적으로 실제로 상품 등을 거래하지 않은 결제행위)를 이용하여 작성된 리뷰인 경우
제 12조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
1. ‘포인트’는 ‘회원’이 ‘사이트’에서의 구매활동, 이벤트 참여 등에 따라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다만, ‘포인트’ 지급 후 ‘포인트’ 지급을 위한 요건이 충족되지 못하는 변화가 생기는 경우(‘회원’의 게시글 작성 후 삭제 등)에는 ‘회사’가 부여한 포인트를 회수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아닌 자에게는 ‘포인트’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은 ‘포인트’를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구매할 때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포인트’의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을 ‘서비스’ 화면에 별도로 게시합니다. ‘포인트’의 사용조건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서비스는 사용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3.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원칙적으로 전환/적립 후 6개월이며,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4.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 ‘포인트’의 사용 기간이 만료되거나 ‘회원’ 탈퇴 시 소멸됩니다.
5. ‘회원’은 ‘포인트’를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ID)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허위 정보 제공, 본 약관에 위배되는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 ‘포인트’의 사용을 제한 또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회수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사용한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원’ 탈퇴 시 미사용한 ‘포인트’는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제 13조 (중개판매에서의 서비스 이용)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상품 등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구매자’는 상품 등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서비스’ 내에 작성한 상품 등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 등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과 손해는 ‘구매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구매자’는 구매의사 없이 ‘판매자’의 판매 상품 등에 구매의사를 표시하여서는 아니 되고, ‘판매자’의 상품 등의 판매 기회를 방해하거나 다른 ‘구매자’의 구매기회를 방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회사’는 ‘구매자’가 제2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 정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4. ‘구매자’는 이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공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고, 이 약관 및 공지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5. ‘구매자’는 구매한 상품 등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하면 수령한 상품 등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해서는 아니 되고, 청약철회 상품 등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상품 등이 훼손되었을 때에는 그에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6. ‘구매자’는 ‘판매자’와 상품 등의 매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하면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해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판매자’와 ‘회사’에 손실과 손해가 발생하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7. ‘구매자’는 상품 등을 구매할 경우에는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고,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회사’, ‘판매자’ 및 해당 결제수단 소유자에게 발생하는 손실 또는 손해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8. ‘구매자’는 매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9. 미성년자가 ‘사이트’ 등을 통하여 상품 등을 구매하는 경우에 법정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중개판매에서의 금지행위)
1. ‘판매자’와 ‘구매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직접 거래하는 행위(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금지됩니다. 이 경우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2.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따라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 행위는 금지됩니다.
3. 실제 상품 등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 등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는 구매행위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거래를 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4. ‘회사’는 ‘구매자’가 본 조의 금지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구매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서비스’의 이용 제한,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중개판매에서의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다음의 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대리인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가.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상품 등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으며,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과 ‘구매자’가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구매자’가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회사’는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등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스스로 책임지고 상품 등을 구매해야 합니다.
다. ‘회사’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모든 행위(거래행위 포함)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상품 등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라.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관련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마. ‘회사’는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 (서비스의 종료)
‘회사’는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기타 경영상의 판단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종료 예정일 15일 전까지 ‘이용자’에게 알리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회원탈퇴의 효과 등)
1. ‘회원’ 탈퇴 시 포인트, 할인쿠폰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단, 환불 처리가 필요한 경우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하되, ‘회원’이 부당하게 취한 이득 또는 혜택은 회수되거나 ‘회원’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이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의 의도적인 탈퇴와 재가입이 확인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향후 ‘서비스’ 가입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3. 이용제한 및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에게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게시물을 삭제할 의무를 갖지 않고, 탈퇴 시 ‘회원’이 ‘앱 등’에 등록한 게시물 등의 정보가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 18조 (손해배상)
1.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회사’에게 손해배상청구를 하는 경우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 등을 기재한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19조 (면책 조항)
1. ‘회사’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및 ‘파트너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등 사고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조 (분쟁 해결)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2. ‘회원’과 ‘파트너회원’ 사이에 나누는 대화는 저장되며, 향후 분쟁의 해결이나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3.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 구제 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이 약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이 약관은 2024-12-04부터 시행합니다.
- 이 약관은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제10023호(2014. 9. 19. 개정)를 준수합니다.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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