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나갈 TV나 음악 같은 거 켜주고 나가시나요?
본문
전 너무 적막하면 외로울까 싶어서 잔잔한 클래식 채널 같은 걸 켜두고 나가는데 이거 실제로 아이들 안정에 도움이 되나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5
망고네
528
저도 짧게 나갈때는 잔잔한 음악이나 라디오처럼 틀고 나가긴 해요. 소리 조금 작게 해서 나가면 심심할때 청각적인 자극이 들어오니까 나름 혼자서도 잘 있는거 같더라구요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나 불렀냥
8
-
2
커뮤
주말
8
-
3
커뮤
오랜만에 셀프미용 ✂️
8
-
4
커뮤
올영 다녀왔어요
6
-
5
커뮤
그립톡 만들기 체험단
4
-
6
커뮤
시원한 라떼랑 팥빙수 젤라또 파르페 사왔어요
4
-
7
커뮤
참교육
3
-
8
커뮤
오늘 대구모임이 있어서 곧 ktx 타고 갈듯요
3
-
9
커뮤
좋은 하루
3
-
10
펫플
같이 목욕갈 냐옹이 구한다옹
0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나 불렀냥
8
-
2
커뮤
주말
8
-
3
커뮤
오랜만에 셀프미용 ✂️
8
-
4
커뮤
올영 다녀왔어요
6
-
5
커뮤
그립톡 만들기 체험단
4
-
6
커뮤
시원한 라떼랑 팥빙수 젤라또 파르페 사왔어요
4
-
7
커뮤
참교육
3
-
8
커뮤
오늘 대구모임이 있어서 곧 ktx 타고 갈듯요
3
-
9
커뮤
좋은 하루
3
-
10
펫플
같이 목욕갈 냐옹이 구한다옹
0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같이 목욕갈 냐옹이 구한다옹
18:55
참교육
07:53
좋은 하루
07:40
그립톡 만들기 체험단
06-06
시원한 라떼랑 팥빙수 젤라또 파르페 사왔어요
06-06
올영 다녀왔어요
06-06
오랜만에 셀프미용 ✂️
06-06
주말
06-06
나 불렀냥
06-06
오
21:53
넹~
21:53
ㅎ
21:53
궁금해요 사진도 올려주새옹 !
14:10
맛나겠어용ㅎㅎ 진짜 바람 많이 불어요.!
14:09
재밌게 놀고오세옹 ㅎㅎ
14:09
🫡녭.!
14:08
감사합니다!!
13:03
감시합니다ㅎㅎ
12:35
봐야 겠네요 ㅎ
10:31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