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비와도 애카는 가야지!
본문
쉬는 날에는 애들이 기가막히게 알아서 비가 오든 눈이 오든 무조건 가고 있어요! 안가면 실망해해서ㅠ 우울할까봐 폭설이 와두 갑니당! ㅋㅋㅋㅋㅋ 막상 다 젖으니 신나게 뛰어놀다가 실내에서 벌 벌 떨어서 씻기고 왔네용!
엄먀 나 추워!
신나게 뛰뛰🐶🐶🐶
이제 엄마도 밥 좀 머그께~
애들이 추워해서 1시간 조금 넘게 놀다가 이제 목욕하구
집에와서 좋아하는 김밥테린 줬어요!
다 먹고 나른 한데 엄마 우리 어디가...?
가기 전 뽀송한 시루 떡...😜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2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참교육
5
-
2
커뮤
좋은 하루
5
-
3
펫플
같이 목욕갈 냐옹이 구한다옹
0
-
4
커뮤
모기
5
-
5
커뮤
메가주 일산 다녀왔던 날 ㅎㅎ
1
-
6
커뮤
퇴근후 도보배달해요
2
-
7
커뮤
지금 벌거벗은 세계사 보는 중인데 페르시아 이야기 나오네요
1
펫플루언서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참교육
5
-
2
커뮤
좋은 하루
5
-
3
펫플
같이 목욕갈 냐옹이 구한다옹
0
-
4
커뮤
모기
5
-
5
커뮤
메가주 일산 다녀왔던 날 ㅎㅎ
1
-
6
커뮤
퇴근후 도보배달해요
2
-
7
커뮤
지금 벌거벗은 세계사 보는 중인데 페르시아 이야기 나오네요
1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퇴근후 도보배달해요
06-08
메가주 일산 다녀왔던 날 ㅎㅎ
06-08
모기
06-08
같이 목욕갈 냐옹이 구한다옹
06-07
참교육
06-07
좋은 하루
06-07
그립톡 만들기 체험단
06-06
시원한 라떼랑 팥빙수 젤라또 파르페 사왔어요
06-06
감시힙니다!!ㅎㅎ
00:13
감사합니다ㅎㅎ모찌도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00:13
벌써 모기가 ㅠㅠ 기피제 사둬야겠어요
06-08
오 꼬ㅐ 괜찮네요 ㅎㅎ
06-08
오 그런거 은근 잼나요
06-08
대구에서 잼게 놀다왔어요 감사해요 ㅎㅎ
06-08
프라페 맛나보여요 ㅎㅎ
06-08
4만원 너무 좋네요 ㅎㅎ
06-08
인형인가요 ㅋㅋ
06-08
아련한 주말
06-08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