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접속자

1244명

로그인 이미지 쓰담쓰담에 로그인 해주세요. 아이콘
체험단아이콘

후기 노노트 핸드크림 상세 사용후기

profile_image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건조해졌죠? 가습기를 틀어도 손등이 트고 갈라져서 관리가 시급한 시기인 것 같아요.

사실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핸드크림 하나 고르는 것도 쉽지 않잖아요. 향이 강한 제품을 바르고 아이들을 만지면 재채기를 하거나 자리를 피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저도 제 손 건조한 것보다 아이들 스트레스가 더 신경 쓰여서 웬만하면 맨손으로 지내곤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노노트 비건 핸드크림'을 사용해보게 되었는데, 저 같은 고민을 하시는 집사님들께 딱 맞는 제품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아지와 고양이의 후각이 사람보다 훨씬 예민하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우리가 좋다고 느끼는 인공적인 향기가 아이들에게는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쓰담쓰담 체험단을 통해 알게 된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을 확실히 덜어주더라고요.

패키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욕실이나 침대 맡,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직접 며칠간 써보고 느낀 장점 3가지를 정리해봤습니다.

1. 진짜 '무향'이라 아이들이 편안해해요 시중에 무향이라고 해도 원료 특유의 냄새나 알코올 향이 나는 제품들이 꽤 있잖아요. 그런데 이건 뚜껑을 열어서 맡아봐도, 손에 펴 발라도 정말 아무 냄새가 안 납니다.

핸드크림을 바르고 바로 저희 반려견 오니에게 손을 뻗어봤는데, 평소 같으면 고개를 돌렸을 아이가 냄새만 살짝 맡더니 평소처럼 가만히 있더라고요. 향기에 예민한 아이들에게 거부감이 없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2. 안심할 수 있는 성분 (비건 인증) 핸드크림 바른 손으로 아이들과 놀아주다 보면 의도치 않게 아이들이 손을 핥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 제품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인증 제품이라 안심이 되었습니다.

물론 먹는 간식은 아니니 주의해야겠지만, 스킨십을 할 때 성분 걱정 없이 편안하게 만질 수 있다는 심리적 안정감이 컸습니다.

3. 끈적임 없는 산뜻한 흡수력 집사님들이라면 다 공감하실 텐데, 핸드크림 바르고 끈적이면 아이들 털이 손에 다 붙어서 엉망이 되잖아요.

노노트 핸드크림은 바르자마자 싹 스며드는 제형이라 끈적임이 거의 없습니다. 바르고 나서 바로 스마트폰을 만져도 지문이 남지 않을 정도로 산뜻해요. 털 묻을 걱정 없이 수시로 덧바르기 좋았습니다.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더보기 아이콘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실시간 인기게시물

아이콘

체험단

실시간 인기게시물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새 글

새 댓글

랭킹

더보기+
맨위로 아이콘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