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홍시의 베네독 습식사료 한달 후기
본문
한달정도 급여해보고 올리는 꼼꼼후기입니다!
홍시는 워낙 예민한 탓에 조금만 안 맞아도 탈이나서
좀 더 까다롭게 (?) 체험을 해봤습니다!
제가 체험한 제품은 베네독 습식사료 오리와 황태입니다!
12개 미니사이즈로 받았는데 ,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좋아요❤️
홍시는 기존에 먹던 사료에 토핑처럼 올려줬습니다!
수의사와 국립경찰견 훈련소장이 공동 개발한 제품이니
따져볼 것도 없이 믿음이 가는 제품이였어요!
역시 성분도 좋았고, 보존제나 첨가물이 없는
너무 좋은 영양식이랍니다!
또, 항생제에 강한 김치유산균이 들어있어서
내복약 복용 시 함께 먹이면 장을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강아지 약 먹이기 너무 힘든데 ㅠㅠ
베네독이랑 함께 먹이면 먹이기 너무 쉬워서 좋았어요❤️
한달동안 12캔 먹여본 결과 특별히 탈이 나는 것도
없었고, 응아도 이뻤어요!💩
면역력 강화에도 좋고 노령견에게 치매 예방에도
좋은 성분들이 가득한 사료!! 추천드려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
2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3
커뮤
맛있게 얌얌했어요
3
-
4
커뮤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1
-
5
커뮤
목살스테이크
2
-
6
커뮤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3
-
7
펫플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1
-
8
커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
-
9
커뮤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2
-
10
커뮤
편의점 도시락
2
체험단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
2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3
커뮤
맛있게 얌얌했어요
3
-
4
커뮤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1
-
5
커뮤
목살스테이크
2
-
6
커뮤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3
-
7
펫플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1
-
8
커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
-
9
커뮤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2
-
10
커뮤
편의점 도시락
2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챌린지] 집사 깜딱지형
06-28
저 헬스장 끝나고 가족들과 찜질방 가려구요
06-28
더워요
06-28
오늘 간식으로 뿌링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06-28
제 생일이었어요. 🎂
06-28
안녕하세요 정뭉치에요
06-28
아이스크림 사왔던것 매일 먹고 있네요.
06-28
즐거운 하루 되세요
06-28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06-28
편의점 도시락
06-28
오늘도 칭얼치얼 ㅋㅋ 귀여워요 ㅋㅋ
06-28
두부 커 가는 모습 보기 조아용
06-28
까칠한 공주님 ㅋㅋ 귀여워요
06-28
뭉치 넘 귀엽네용
06-28
정말 많이 덥더라구요 ㅠㅠ
06-28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