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 노노트 비건 핸드크림 후기 ❤️
본문
노노트 핸드크림 체험단에 선정되어
사용해 보았습니다!
우선 저는 워낙 악건성에 수족냉증을 평생 달고 살아
겨울만 되면 손등에서 피가 날 정도였어요 ㅠㅠ
젊었을땐 관리도 안하고 핸드크림도 바르지 않았는데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이제부터라도 잘 발라보자
마음을 먹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셨네요 ^^
워낙 건성이 심하여 보습력이 얼마나 지속되는지가
가장 중요했고, 지금 제가 임산부여서 (9개월)
성분에 더 신경쓰일 시기거든요 ㅎㅎ
이 제품은 비건이라 그게 젤 맘에 들었고
녹진한 질감에 촉촉함이 오래 지속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향 없이 오로지 기능에 집중한 노노트 핸드크림!
끈적임도 없고 순한 성분으로 사용하기 넘 좋았고
저희 반려견 보리가 로션만 바르면 핥아서
피하기 바빴거든요ㅠㅠ
먹어서 좋을건 없겠지만
이 제품은 순한 성분이라 핥아도 크게 걱정이 안되더라구요ㅎㅎ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며칠 사용 해본 결과 보습 지속력이 진짜 대박입니다 👍
바르고 나서의 느낌도 너무 좋고
손이 많이 텄을때 하루만 발라도
많은 개선이 될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
올 겨울은 노노트 핸드크림 덕분에
예쁜손을 유지 할 수 있을것 같아요
핸드크림 정착 못했는데 자신있게 추천드려봅니다 ❤️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참교육
5
-
2
커뮤
좋은 하루
5
-
3
펫플
같이 목욕갈 냐옹이 구한다옹
0
-
4
커뮤
모기
5
-
5
커뮤
메가주 일산 다녀왔던 날 ㅎㅎ
1
-
6
커뮤
퇴근후 도보배달해요
2
-
7
커뮤
지금 벌거벗은 세계사 보는 중인데 페르시아 이야기 나오네요
1
체험단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참교육
5
-
2
커뮤
좋은 하루
5
-
3
펫플
같이 목욕갈 냐옹이 구한다옹
0
-
4
커뮤
모기
5
-
5
커뮤
메가주 일산 다녀왔던 날 ㅎㅎ
1
-
6
커뮤
퇴근후 도보배달해요
2
-
7
커뮤
지금 벌거벗은 세계사 보는 중인데 페르시아 이야기 나오네요
1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퇴근후 도보배달해요
06-08
메가주 일산 다녀왔던 날 ㅎㅎ
06-08
모기
06-08
같이 목욕갈 냐옹이 구한다옹
06-07
참교육
06-07
좋은 하루
06-07
그립톡 만들기 체험단
06-06
시원한 라떼랑 팥빙수 젤라또 파르페 사왔어요
06-06
감시힙니다!!ㅎㅎ
00:13
감사합니다ㅎㅎ모찌도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00:13
벌써 모기가 ㅠㅠ 기피제 사둬야겠어요
06-08
오 꼬ㅐ 괜찮네요 ㅎㅎ
06-08
오 그런거 은근 잼나요
06-08
대구에서 잼게 놀다왔어요 감사해요 ㅎㅎ
06-08
프라페 맛나보여요 ㅎㅎ
06-08
4만원 너무 좋네요 ㅎㅎ
06-08
인형인가요 ㅋㅋ
06-08
아련한 주말
06-08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