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접속자

1159명

로그인 이미지 쓰담쓰담에 로그인 해주세요. 아이콘
커뮤니티아이콘

커뮤니티 전부치고 비빔면 삶아서 먹었어요~

profile_image

본문

10439097

 

엄마가 시장다녀오시면서 호박이랑 깻잎 사오셔서 점심으로 전부치고 비빔면 삶아서 먹었어요~

바삭하게 굽는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바삭하진않네요 ㅜㅜ

남은건 저녁에 먹을려고 하는데 노릇노릇 구워봐야겠어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더보기 아이콘

댓글3

profile_image
87350855 아이콘1557

맛나보여요

작성일
profile_image
a46d0994 아이콘2066

맛나게 드세용

작성일
profile_image

우왕 맛나보여요 ㅎㅎ

작성일

실시간 인기게시물

아이콘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새 글

새 댓글

랭킹

더보기+
맨위로 아이콘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