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베네독 습식캔 후기 ❤️
본문
오늘 샤워해서 기부니가 안 좋았는데
냄새맡고 웃음 😄
빨리주세요 엄마!!
햄 냄새 난당!!
사진 찍으리 할때마다 순식간에 없어져서 겨우 찍었어요...
샤워해서 기분이 안 좋았어요ㅠㅠ
(15키로 인거 안 비밀)
보리는 오리, 황태 ,소고기류를 좋아하는데
오리+황태라 입맛에 넘 잘 맞았나봐요!!
단백질에 신경 많이 써주는데
베네독 습식캔이 보리한테 딱 이더라구요 ㅎㅎ
7개월 된 중대형견 아기 보리라
부드러운 질감이어서 더 잘먹더라구용 ㅎㅎ
아이 마싯더?😍
앞으로 건강하고 맛있는거만 줄게 ❤️
베네독 습식캔 제품 !!
정말 강력 추천드려요😍
좋은 제품 체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즐거운 금요일
2
-
3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4
체험
"우리집 댕냥이가 죽으면 어떡하지?" 서평 이벤트 체험단 당첨자 1차 발…
2
-
5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6
커뮤
간식
2
-
7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8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9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10
펫플
큐리
0
체험단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즐거운 금요일
2
-
3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4
체험
"우리집 댕냥이가 죽으면 어떡하지?" 서평 이벤트 체험단 당첨자 1차 발…
2
-
5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6
커뮤
간식
2
-
7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8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9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10
펫플
큐리
0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06-27
맛있게 얌얌했어요
06-27
목살스테이크
06-27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06-27
[챌린지] 까칠한 공주님
06-27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06-27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06-27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06-27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06-26
간식
06-26
오 너무 맛나보이는 떡볶이에요 ㅎㅎ
06-27
본격적인 여름이 오는듯 ;;
06-27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 있고 ㅎ
06-27
가끔 하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06-27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06-27
줄서는 집은 이유가 있죠 ㅎ
06-27
저도 좋아해요 ㅎ
06-27
가격만큼 재료가 좋네요 ㅎ
06-27
분위기 좋네요~~
06-27
두그릇도 부족한듯한.... ㅎㅎ
06-27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