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카페 백사장항카트 강아지동반 가능해요!!!
본문
백사장항카트 후기
꼬맹이가 백사장항카트 타고싶다고 해서
안면도 그렇게 자주가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같이 가봤어요.
백사장항카트 말고 다른곳운 가봤어요 여긴 처음인데
관광지는 불친절하다는 편견을 깨버리네요
사장님이신지 직원이신지 모르겠다만 다들 친절하시고
강아지도 동반 가능해서 함께 탈 수 있다고 해요.
백사장항카트 몇바퀴 돌다가 끝날줄 알았는데
한 열바퀴는 타는 것 같더라고요..?
원래 구찌도 태울 예정이었지만 너무 땡볕이라
안태웠어용 좀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힘들어하는 것
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 ..헤헤
백사장항 가시면 백사장항카트 꼭꼭 타보세용!!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구조한 냥이 만났어요 😺
16
-
2
커뮤
무뼈딝발
7
-
3
커뮤
안녕하세요
7
-
4
커뮤
핸드폰
6
-
5
커뮤
김밥으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5
-
6
커뮤
유퀴즈 젠슨황 편 봤는데 퀴즈 맞추셔서 100만원 받으셨어요
4
-
7
커뮤
시원한 바람이 솔솔
5
-
8
커뮤
축구ㅜ
3
-
9
커뮤
맛난점심
2
-
10
커뮤
오늘 참치, 김, 김치에 밥이랑 점심 먹었어요
2
사용후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구조한 냥이 만났어요 😺
16
-
2
커뮤
무뼈딝발
7
-
3
커뮤
안녕하세요
7
-
4
커뮤
핸드폰
6
-
5
커뮤
김밥으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5
-
6
커뮤
유퀴즈 젠슨황 편 봤는데 퀴즈 맞추셔서 100만원 받으셨어요
4
-
7
커뮤
시원한 바람이 솔솔
5
-
8
커뮤
축구ㅜ
3
-
9
커뮤
맛난점심
2
-
10
커뮤
오늘 참치, 김, 김치에 밥이랑 점심 먹었어요
2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넘 귀여워요 😃
06-12
아.~~~ 진짜 졸귀탱이쥬 ㅜㅠ ㅎㅎㅎ
06-12
귀요미
06-12
우와
06-12
안녕하세요
06-12
온누리상품권 20만원도 준대요
06-12
날씨 좋아요
06-12
김밥 먹고싶네요
06-12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