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반려동물 서비스 설문조사
본문
👇🏻설문조사 구글폼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t65KRZwFD4jKYrnfVwSq9PQJSkmV7fbc9uT3iseykuf9tQA/viewform
안녕하세요! 저희는 안양대학교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에서 비주얼시맨틱스를 수강 중인 두 학생입니다:)
현재 저희는 수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종합 펫케어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해서 반려동물 양육 현황 및 펫케어 서비스 인지도 설문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본 설문의 모든 응답은 익명으로 처리되며, 수집된 데이터는 3개월 후 안전하게 폐기됩니다!
👤대상
현재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반려인 모두
⌛️소요 시간
약 7-10분 (27문항)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1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2
-
2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3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
4
커뮤
맛있게 얌얌했어요
3
-
5
커뮤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1
-
6
커뮤
목살스테이크
2
-
7
커뮤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3
-
8
펫플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1
-
9
커뮤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2
-
10
커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2
-
2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3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
4
커뮤
맛있게 얌얌했어요
3
-
5
커뮤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1
-
6
커뮤
목살스테이크
2
-
7
커뮤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3
-
8
펫플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1
-
9
커뮤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2
-
10
커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챌린지] 집사 깜딱지형
17:53
저 헬스장 끝나고 가족들과 찜질방 가려구요
17:08
더워요
16:23
오늘 간식으로 뿌링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16:22
제 생일이었어요. 🎂
16:21
안녕하세요 정뭉치에요
06:48
아이스크림 사왔던것 매일 먹고 있네요.
06:20
즐거운 하루 되세요
05:59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04:38
편의점 도시락
04:10
오늘도 칭얼치얼 ㅋㅋ 귀여워요 ㅋㅋ
17:16
두부 커 가는 모습 보기 조아용
17:16
까칠한 공주님 ㅋㅋ 귀여워요
17:15
뭉치 넘 귀엽네용
17:14
정말 많이 덥더라구요 ㅠㅠ
17:11
가리비.! 해물향 너무 좋았겠어요 😃
16:19
최고.! 👍🏻👍🏻
16:18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