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 생일이었어요. 🎂
본문
얼마전에 제 생일이었어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애슐리퀸즈 + 유람선 패키지
예약해놓고 다녀왔는데요.
인당 39,900원에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서 공유드립니다.! 👍🏻
애슐리퀸즈 이번에는
치즈관련 음식들이 많았어요 🧀
타코도 맛있었고
꾸덕꾸덕 치즈 듬뿍들어간 파스타도 꿀맛.!
🌮🍝
(7년째 우려먹고 있는 왕관..ㅋㅋ)
케이쿠 망쓰..ㅋㅋ..
밥다먹고
밤 10시에 유람선 탔어요.! 🛳
(50분 코스)
애슐리 + 유람선 패키지가
39,900원이라니..
저렴한 가격으로 호사스러운 경험 가능.!! 😆
야경 너무 예쁘쥬 ♡ 🌉
유람선 1층에서는 라이브 공연도 했어요 ㅎㅎ
기념일에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1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2
-
2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3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
4
커뮤
맛있게 얌얌했어요
3
-
5
커뮤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1
-
6
커뮤
목살스테이크
2
-
7
커뮤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3
-
8
펫플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1
-
9
커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
-
10
커뮤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2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2
-
2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3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
4
커뮤
맛있게 얌얌했어요
3
-
5
커뮤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1
-
6
커뮤
목살스테이크
2
-
7
커뮤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3
-
8
펫플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1
-
9
커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
-
10
커뮤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2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저 헬스장 끝나고 가족들과 찜질방 가려구요
17:08
더워요
16:23
오늘 간식으로 뿌링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16:22
제 생일이었어요. 🎂
16:21
안녕하세요 정뭉치에요
06:48
아이스크림 사왔던것 매일 먹고 있네요.
06:20
즐거운 하루 되세요
05:59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04:38
편의점 도시락
04:10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06-27
오늘도 칭얼치얼 ㅋㅋ 귀여워요 ㅋㅋ
17:16
두부 커 가는 모습 보기 조아용
17:16
까칠한 공주님 ㅋㅋ 귀여워요
17:15
뭉치 넘 귀엽네용
17:14
정말 많이 덥더라구요 ㅠㅠ
17:11
가리비.! 해물향 너무 좋았겠어요 😃
16:19
최고.! 👍🏻👍🏻
16:18
와 엽떡이라니..🥹🙏🏻
16:18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