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접속자

1820명

로그인 이미지 쓰담쓰담에 로그인 해주세요. 아이콘
커뮤니티아이콘

커뮤니티 제 생일이었어요. 🎂

profile_image

본문

1d677919ed90c90322ad04f7ca9e79ac_1782629856_7694.jpg




얼마전에 제 생일이었어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애슐리퀸즈 + 유람선 패키지

예약해놓고 다녀왔는데요.


인당 39,900원에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서 공유드립니다.! 👍🏻





1dbda096ba7d044da1219a9c090fe799_1782630056_8702.jpg

애슐리퀸즈 이번에는

치즈관련 음식들이 많았어요 🧀


타코도 맛있었고

꾸덕꾸덕 치즈 듬뿍들어간 파스타도 꿀맛.!

🌮🍝





430da2d87e8372197f610284ddfc513f_1782630667_1766.jpg






048271e4859e61d4f56fa14aed7b49ca_1782630247_8491.jpg

(7년째 우려먹고 있는 왕관..ㅋㅋ)






7bb3108918455d68781c6a1cd3c8fba5_1782630733_3213.jpg

케이쿠 망쓰..ㅋㅋ..





56efcf9aefb0e299554baa5f787f6a36_1782630247_5744.jpg

밥다먹고

밤 10시에 유람선 탔어요.! 🛳

(50분 코스)



애슐리 + 유람선 패키지가

39,900원이라니..


저렴한 가격으로 호사스러운 경험 가능.!! 😆





628d17ea6340d5ffa07a50ee97e712fd_1782630249_2548.jpg

야경 너무 예쁘쥬 ♡ 🌉






8346889471c8107dc4aff4a315eb014b_1782630248_6106.jpg


유람선 1층에서는 라이브 공연도 했어요 ㅎㅎ


기념일에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더보기 아이콘

댓글1

profile_image
카토스 아이콘1743

오 얼마전 생일이셨던 점 너무 축하드려요 ㅎㅎ 그리고 생일날에 되게 호화롭고 즐거운 것 즐기셨네용 이런 정보들 감사해용

작성일

실시간 인기게시물

아이콘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새 글

새 댓글

랭킹

더보기+
맨위로 아이콘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