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영장+계곡+냇가까지 있는 남양주 애견카페 다녀왔어요!
본문
주말에 꼼돌이랑 남양주 애견카페 소소온기 다녀왔어요😊
여기는 수영장, 냇가처럼 얕게 물 흐르는 곳, 계곡까지 있어서 물놀이 좋아하는 댕댕이들에겐 진짜 천국 같더라고요!
근데 우리 꼼돌이는...😂
수영장은 물론이고 발만 담그는 것도 거부...
계곡도 모르고 들어갔다가 발에 물 닿자마자 후진해서 나왔어요ㅋㅋㅋㅋ
결국 물놀이는 포기하고 운동장에서 비숑 친구랑 신나게 뛰뛰하다 왔네요🐾
물 좋아하는 친구들이나 수영 체험 한번 시켜보고 싶은 견주님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궁금한 게...
원래 폼스키나 겨울견들은 물 싫어하는 경우가 많나요? 🤔
혹시 물놀이 싫어하던 강아지가 좋아하게 된 경험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후기는 블로그에 자세히 정리해뒀어요👇)
https://blog.naver.com/ggom_doll_e/224303936799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6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강아지 동반 행사 발견!
5
-
2
커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
3
커뮤
방금 불고기, 계란 밥 도시락 먹었어요
5
-
4
커뮤
바람이 많이 부네요
4
-
5
커뮤
점심
2
-
6
커뮤
오늘 파친코 라는 드라마 5,6화 봤어요 tvN
3
-
7
커뮤
수요일
2
-
8
동물
🐾 장마철 산책 후, 제일 먼저 확인해야 하는 곳
0
-
9
커뮤
큐리
1
-
10
커뮤
오늘만 일하면 4일 휴가예요!
2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강아지 동반 행사 발견!
5
-
2
커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
3
커뮤
방금 불고기, 계란 밥 도시락 먹었어요
5
-
4
커뮤
바람이 많이 부네요
4
-
5
커뮤
점심
2
-
6
커뮤
오늘 파친코 라는 드라마 5,6화 봤어요 tvN
3
-
7
커뮤
수요일
2
-
8
동물
🐾 장마철 산책 후, 제일 먼저 확인해야 하는 곳
0
-
9
커뮤
큐리
1
-
10
커뮤
오늘만 일하면 4일 휴가예요!
2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전부치고 비빔면 삶아서 먹었어요~
16:56
자몽톡톡스무디 시켰어요.
16:50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16:47
피곤하네요
15:54
오늘만 일하면 4일 휴가예요!
11:01
큐리
10:51
수요일
09:55
바람이 많이 부네요
06-23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