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김밥으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본문
오늘 점심은 김밥으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바쁜 날에는 역시 김밥만 한 메뉴가 없는 것 같네요. 한 줄 집어 들고 먹으니 든든하기도 하고 간편해서 좋았어요.
다만 생각했던 것보다 간이 조금 슴슴해서 처음에는 살짝 아쉬웠는데, 먹다 보니 오히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괜찮더라고요. 속 재료도 알차게 들어 있어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점심은 거창하지 않아도 맛있게 먹으면 그걸로 충분한 것 같아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6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강아지 동반 행사 발견!
5
-
2
커뮤
방금 불고기, 계란 밥 도시락 먹었어요
5
-
3
커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
4
커뮤
바람이 많이 부네요
4
-
5
커뮤
점심
2
-
6
커뮤
오늘 파친코 라는 드라마 5,6화 봤어요 tvN
3
-
7
펫플
[챌린지] 큐리 핑크 뱃살
2
-
8
커뮤
수요일
2
-
9
커뮤
큐리
1
-
10
커뮤
오늘만 일하면 4일 휴가예요!
1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강아지 동반 행사 발견!
5
-
2
커뮤
방금 불고기, 계란 밥 도시락 먹었어요
5
-
3
커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
4
커뮤
바람이 많이 부네요
4
-
5
커뮤
점심
2
-
6
커뮤
오늘 파친코 라는 드라마 5,6화 봤어요 tvN
3
-
7
펫플
[챌린지] 큐리 핑크 뱃살
2
-
8
커뮤
수요일
2
-
9
커뮤
큐리
1
-
10
커뮤
오늘만 일하면 4일 휴가예요!
1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오늘만 일하면 4일 휴가예요!
11:01
큐리
10:51
수요일
09:55
바람이 많이 부네요
06-23
점심
06-23
좋은 하루 보내세요
06-23
방금 불고기, 계란 밥 도시락 먹었어요
06-22
강아지 동반 행사 발견!
06-22
[챌린지] 큐리 핑크 뱃살
06-22
아침부터 털휘날리며 산책하고왔네요^^
12:09
귀여워요 ㅎㅎ
11:00
뭉치야 이름처럼 너무 이쁘당 ㅎㅎ
10:59
졸린 모습이 너무 귀여워용
10:59
오 직접 미용시키나보네요 ㅎㅎ
10:59
오늘도 맛점하세요!
10:58
바람 장난 아니더라고요
10:58
저도 재밋다고 들었어요
10:58
힘내세요!
10:58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