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접속자

1305명

로그인 이미지 쓰담쓰담에 로그인 해주세요. 아이콘
커뮤니티아이콘

커뮤니티 가지볶음과 미역국

profile_image

본문

10441819

 

오늘 점심은 가지볶음과 미역국으로 든든하게 차려 먹었어요. 가지를 부드럽게 볶다가 양파를 넣어 달큰한 맛을 더하고, 굴소스를 살짝 넣어 감칠맛까지 살렸답니다. 간단하게 만든 반찬인데도 밥과 정말 잘 어울리네요. 따뜻한 미역국 한 그릇 곁들이니 속도 편안하고 집밥의 정겨운 맛이 느껴졌어요. 화려하진 않아도 맛있고 건강한 한 끼에 기분 좋은 점심시간이었습니다.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더보기 아이콘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실시간 인기게시물

아이콘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새 글

새 댓글

랭킹

더보기+
맨위로 아이콘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