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접속자

1220명

로그인 이미지 쓰담쓰담에 로그인 해주세요. 아이콘
커뮤니티아이콘

커뮤니티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profile_image

본문

10446154

 

새로운 카페 갔는데

제 취향의 카페여서 너무 좋았어요.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음악도 잔잔하니 넘 좋더라고요.

빵이랑 케잌 커피 마시러 갔는데

빙수도 팔길래 빙수랑 카페라떼 시켜서 먹었어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더보기 아이콘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실시간 인기게시물

아이콘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새 글

새 댓글

랭킹

더보기+
맨위로 아이콘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