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접속자

2079명

로그인 이미지 쓰담쓰담에 로그인 해주세요. 아이콘
커뮤니티아이콘

커뮤니티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profile_image

본문

10446491

오늘은 간단하지만 든든한 토스트를 만들어 먹으려고 양배추와 당근을 곱게 채 썰었습니다. 여기에 계란을 풀어 함께 섞은 뒤 노릇노릇하게 부쳐주니 고소한 향이 주방 가득 퍼지더라고요. 식빵 사이에 넣어 토스트로 만들면 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계란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케첩이나 마요네즈를 살짝 더해 먹으면 더 맛있고, 바쁜 아침이나 간단한 한 끼로도 손색없는 메뉴라 자주 만들어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고 오늘도 든든하게 시작합니다.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더보기 아이콘

댓글1

profile_image

완전 맛나겠어요~

작성일

실시간 인기게시물

아이콘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새 글

새 댓글

랭킹

더보기+
맨위로 아이콘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