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본문
오늘은 간단하지만 든든한 토스트를 만들어 먹으려고 양배추와 당근을 곱게 채 썰었습니다. 여기에 계란을 풀어 함께 섞은 뒤 노릇노릇하게 부쳐주니 고소한 향이 주방 가득 퍼지더라고요. 식빵 사이에 넣어 토스트로 만들면 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계란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케첩이나 마요네즈를 살짝 더해 먹으면 더 맛있고, 바쁜 아침이나 간단한 한 끼로도 손색없는 메뉴라 자주 만들어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고 오늘도 든든하게 시작합니다.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1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
2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3
커뮤
맛있게 얌얌했어요
3
-
4
커뮤
목살스테이크
2
-
5
커뮤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1
-
6
커뮤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3
-
7
펫플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1
-
8
커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
-
9
커뮤
편의점 도시락
2
-
10
커뮤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2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
2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3
커뮤
맛있게 얌얌했어요
3
-
4
커뮤
목살스테이크
2
-
5
커뮤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1
-
6
커뮤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3
-
7
펫플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1
-
8
커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
-
9
커뮤
편의점 도시락
2
-
10
커뮤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2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챌린지] 집사 깜딱지형
06-28
저 헬스장 끝나고 가족들과 찜질방 가려구요
06-28
더워요
06-28
오늘 간식으로 뿌링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06-28
제 생일이었어요. 🎂
06-28
안녕하세요 정뭉치에요
06-28
아이스크림 사왔던것 매일 먹고 있네요.
06-28
즐거운 하루 되세요
06-28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06-28
편의점 도시락
06-28
오늘도 칭얼치얼 ㅋㅋ 귀여워요 ㅋㅋ
06-28
두부 커 가는 모습 보기 조아용
06-28
까칠한 공주님 ㅋㅋ 귀여워요
06-28
뭉치 넘 귀엽네용
06-28
정말 많이 덥더라구요 ㅠㅠ
06-28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