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간만에 타코야끼 해먹어요 🧆
본문
전에도 타코야끼 먹는거 올렸었는데,
간만에 또 해먹어요 ㅎㅎ
날이 추워지면 더 생각나는 떠껀한 문어빵 🐙
참견쟁이 두분과 함께합니댜 🐶🐱
날이 추워지니 또 생각나는 타코야끼..🧆
참견쟁이들에게 인기 폭발인 버터 ㅋㅋㅋ 🧈
타코야끼 팬에 버터 녹여주고.~~
냉동 타코야끼 굴려굴려주기
배달은 눅눅해져가지구 ㅠ
이렇게 집에서 바삭하게 먹어용
🐶🐈⬛🤍
가쓰오부씨랑 갈릭+타코야끼 소스에
찍어먹으면 빠삭 고소하고 맛나요 🤗
-
오늘의 야식이었습니닷.! 😚🙏🏻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10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강아지 동반 행사 발견!
5
-
2
커뮤
방금 불고기, 계란 밥 도시락 먹었어요
5
-
3
커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
4
커뮤
점심
2
-
5
커뮤
바람이 많이 부네요
4
-
6
커뮤
오늘 파친코 라는 드라마 5,6화 봤어요 tvN
3
-
7
커뮤
수요일
2
-
8
커뮤
큐리
1
-
9
커뮤
오늘만 일하면 4일 휴가예요!
2
-
10
동물
🐾 장마철 산책 후, 제일 먼저 확인해야 하는 곳
0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강아지 동반 행사 발견!
5
-
2
커뮤
방금 불고기, 계란 밥 도시락 먹었어요
5
-
3
커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
4
커뮤
점심
2
-
5
커뮤
바람이 많이 부네요
4
-
6
커뮤
오늘 파친코 라는 드라마 5,6화 봤어요 tvN
3
-
7
커뮤
수요일
2
-
8
커뮤
큐리
1
-
9
커뮤
오늘만 일하면 4일 휴가예요!
2
-
10
동물
🐾 장마철 산책 후, 제일 먼저 확인해야 하는 곳
0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피곤하네요
15:54
오늘만 일하면 4일 휴가예요!
11:01
큐리
10:51
수요일
09:55
바람이 많이 부네요
06-23
점심
06-23
좋은 하루 보내세요
06-23
방금 불고기, 계란 밥 도시락 먹었어요
06-22
네!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13:41
아침부터 털휘날리며 산책하고왔네요^^
12:09
귀여워요 ㅎㅎ
11:00
뭉치야 이름처럼 너무 이쁘당 ㅎㅎ
10:59
졸린 모습이 너무 귀여워용
10:59
오 직접 미용시키나보네요 ㅎㅎ
10:59
오늘도 맛점하세요!
10:58
바람 장난 아니더라고요
10:58
저도 재밋다고 들었어요
10:58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