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접속자

1038명

로그인 이미지 쓰담쓰담에 로그인 해주세요. 아이콘
커뮤니티아이콘

커뮤니티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profile_image

본문

1044450910444511

오늘은 친구와 함께 안유성 명장님 식당에 다녀왔어요. 저는 고소한 들기름 메밀국수와 바삭한 녹두전을 주문했고, 친구는 평양냉면을 선택했답니다. 음식이 하나같이 정갈하고 담백해서 끝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메밀의 은은한 풍미와 녹두전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배도 든든하게 채웠으니 이제 향긋한 커피 한 잔 마시러 이동합니다. 모두 맛있는 점심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더보기 아이콘

댓글1

profile_image

비주얼도 맛있어보여요 ㅋㅋ

작성일

실시간 인기게시물

아이콘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새 글

새 댓글

랭킹

더보기+
맨위로 아이콘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