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접속자

1480명

로그인 이미지 쓰담쓰담에 로그인 해주세요. 아이콘
커뮤니티아이콘

커뮤니티 아이스크림 사왔던것 매일 먹고 있네요.

profile_image

본문

10447918

지난번 베스킨행사때 네이버페이로

아이스크림 사왔던것 매일 먹고 있네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가격이 꽤 있어서 자주 못먹는데

행사해서 그래도 반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더보기 아이콘

댓글1

profile_image

세개나 하셨군요~~ 부럽 ㅎㅎ

작성일

실시간 인기게시물

아이콘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새 글

새 댓글

랭킹

더보기+
맨위로 아이콘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