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영장+계곡+냇가까지 있는 남양주 애견카페 다녀왔어요!
본문
주말에 꼼돌이랑 남양주 애견카페 소소온기 다녀왔어요😊
여기는 수영장, 냇가처럼 얕게 물 흐르는 곳, 계곡까지 있어서 물놀이 좋아하는 댕댕이들에겐 진짜 천국 같더라고요!
근데 우리 꼼돌이는...😂
수영장은 물론이고 발만 담그는 것도 거부...
계곡도 모르고 들어갔다가 발에 물 닿자마자 후진해서 나왔어요ㅋㅋㅋㅋ
결국 물놀이는 포기하고 운동장에서 비숑 친구랑 신나게 뛰뛰하다 왔네요🐾
물 좋아하는 친구들이나 수영 체험 한번 시켜보고 싶은 견주님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궁금한 게...
원래 폼스키나 겨울견들은 물 싫어하는 경우가 많나요? 🤔
혹시 물놀이 싫어하던 강아지가 좋아하게 된 경험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후기는 블로그에 자세히 정리해뒀어요👇)
https://blog.naver.com/ggom_doll_e/224303936799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6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즐거운 금요일
2
-
3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4
체험
"우리집 댕냥이가 죽으면 어떡하지?" 서평 이벤트 체험단 당첨자 1차 발…
2
-
5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6
커뮤
간식
2
-
7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8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9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10
펫플
큐리
0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즐거운 금요일
2
-
3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4
체험
"우리집 댕냥이가 죽으면 어떡하지?" 서평 이벤트 체험단 당첨자 1차 발…
2
-
5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6
커뮤
간식
2
-
7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8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9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10
펫플
큐리
0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23:24
맛있게 얌얌했어요
17:31
목살스테이크
15:26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2:52
[챌린지] 까칠한 공주님
11:27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09:43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08:28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08:12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06-26
간식
06-26
오 너무 맛나보이는 떡볶이에요 ㅎㅎ
23:24
본격적인 여름이 오는듯 ;;
13:17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 있고 ㅎ
13:16
가끔 하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13:16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13:16
줄서는 집은 이유가 있죠 ㅎ
13:15
저도 좋아해요 ㅎ
13:15
가격만큼 재료가 좋네요 ㅎ
13:15
분위기 좋네요~~
13:14
두그릇도 부족한듯한.... ㅎㅎ
13:14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