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접속자

2213명

로그인 이미지 쓰담쓰담에 로그인 해주세요. 아이콘
커뮤니티아이콘

커뮤니티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profile_image

본문

10446154

 

새로운 카페 갔는데

제 취향의 카페여서 너무 좋았어요.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음악도 잔잔하니 넘 좋더라고요.

빵이랑 케잌 커피 마시러 갔는데

빙수도 팔길래 빙수랑 카페라떼 시켜서 먹었어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더보기 아이콘

댓글1

profile_image

분위기 좋네요~~

작성일

실시간 인기게시물

아이콘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회원가입

새 글

새 댓글

랭킹

더보기+
맨위로 아이콘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 google-site-verification=t8dijJLuOF8rtTrbSxaj2dJpbBUv_6lBsH4oB0EF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