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비 오는 날엔 역시 부침개죠!
본문
오늘은 비도 오고 해서 감자 갈아 넣고 호박, 당근, 깻잎까지 듬뿍 넣어 부침개 해먹으려고요 ㅋㅋ 감자의 쫀득함에 채소들의 식감까지 더해지니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부침개 굽는 냄새 맡다 보니 자연스럽게 칼국수 생각도 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메뉴는 부침개와 칼국수 조합으로 결정! 뜨끈한 국물에 쫄깃한 면발 한입, 바삭하게 구운 부침개 한입 먹으면 비 오는 날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게 먹고 따뜻한 하루 보내야겠습니다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2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즐거운 금요일
2
-
3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4
체험
"우리집 댕냥이가 죽으면 어떡하지?" 서평 이벤트 체험단 당첨자 1차 발…
2
-
5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6
커뮤
간식
2
-
7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8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9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10
펫플
큐리
0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즐거운 금요일
2
-
3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4
체험
"우리집 댕냥이가 죽으면 어떡하지?" 서평 이벤트 체험단 당첨자 1차 발…
2
-
5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6
커뮤
간식
2
-
7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8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9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10
펫플
큐리
0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23:24
맛있게 얌얌했어요
17:31
목살스테이크
15:26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2:52
[챌린지] 까칠한 공주님
11:27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09:43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08:28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08:12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06-26
간식
06-26
오 너무 맛나보이는 떡볶이에요 ㅎㅎ
23:24
본격적인 여름이 오는듯 ;;
13:17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 있고 ㅎ
13:16
가끔 하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13:16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13:16
줄서는 집은 이유가 있죠 ㅎ
13:15
저도 좋아해요 ㅎ
13:15
가격만큼 재료가 좋네요 ㅎ
13:15
분위기 좋네요~~
13:14
두그릇도 부족한듯한.... ㅎㅎ
13:14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