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행복김밥 소고기김밥으로 든든하게
본문
비도 오고 나가기 싫은 날이라 집 근처 419탑사거리 지나가며 봐두었던 김밥집에서 주문해 봤어요. 목살이랑 같이 먹을 겸 김밥을 주문했는데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만족스러웠네요. 특히 행복김밥은 속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씹을 때마다 오독오독한 궁채 식감이 살아 있어서 색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소고기김밥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 한 줄이 순식간에 사라졌답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정갈하게 만들어져 비 오는 날 집에서 편하게 즐기기 좋은 한 끼였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2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즐거운 금요일
2
-
3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4
체험
"우리집 댕냥이가 죽으면 어떡하지?" 서평 이벤트 체험단 당첨자 1차 발…
2
-
5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6
커뮤
간식
2
-
7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8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9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10
펫플
큐리
0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즐거운 금요일
2
-
3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4
체험
"우리집 댕냥이가 죽으면 어떡하지?" 서평 이벤트 체험단 당첨자 1차 발…
2
-
5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6
커뮤
간식
2
-
7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8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9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10
펫플
큐리
0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23:24
맛있게 얌얌했어요
17:31
목살스테이크
15:26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2:52
[챌린지] 까칠한 공주님
11:27
두부 인사하러왔어요~
09:43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08:28
멋진 카페 다녀왔어요
08:12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06-26
간식
06-26
오 너무 맛나보이는 떡볶이에요 ㅎㅎ
23:24
본격적인 여름이 오는듯 ;;
13:17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 있고 ㅎ
13:16
가끔 하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13:16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13:16
줄서는 집은 이유가 있죠 ㅎ
13:15
저도 좋아해요 ㅎ
13:15
가격만큼 재료가 좋네요 ㅎ
13:15
분위기 좋네요~~
13:14
두그릇도 부족한듯한.... ㅎㅎ
13:14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