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 리모컨을 하도 밟고 다녀서 채널이 막 돌아가요
본문
거실 뛰어다니다가
꼭 리모컨 위를 정확하게 밟고 지나가서
드라마 보다가 홈쇼핑으로 넘어가네요 ㅋㅋ
어디 숨겨놓고 봐야 할지....
자꾸 엉덩이로 깔고 앉아서
볼륨이 최대로 커진 적도 있습니다
깜짝깜짝 놀라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2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3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4
커뮤
간식
2
-
5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6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7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8
펫플
큐리
0
-
9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10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3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4
커뮤
간식
2
-
5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6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7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8
펫플
큐리
0
-
9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10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안녕하세요 정뭉치에요
06:48
아이스크림 사왔던것 매일 먹고 있네요.
06:20
즐거운 하루 되세요
05:59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04:38
편의점 도시락
04:10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06-27
맛있게 얌얌했어요
06-27
목살스테이크
06-27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06-27
[챌린지] 까칠한 공주님
06-27
목살 스테이크 맛나겠어요 ㅎ
10:47
와~~~ 맛나겠어요~
10:47
파친코 재밌있게 본 기억이 ㅎㅎ
10:46
편의점 도시락도 퀄이 좋은듯~
10:46
우와~~ 저도 한번 해먹어 봐야 겠네요~
10:46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0:45
세개나 하셨군요~~ 부럽 ㅎㅎ
10:45
오 너무 맛나보이는 떡볶이에요 ㅎㅎ
06-27
본격적인 여름이 오는듯 ;;
06-27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 있고 ㅎ
06-27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