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좀 읽어보려고 샀는데 수면제가 따로 없습니다
본문
마음의 양식 좀 쌓으려고 책 한 권 샀는데
세 페이지 읽으니까 눈꺼풀이 천근만근이네요 ㅋㅋ
엎드려서 책 펼쳐놓으니까 애들이 그 위로 올라와서 자리 잡길래
그냥 책 덮고 같이 잤습니다 ㅋㅋㅋㅋ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1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3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4
커뮤
간식
2
-
5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6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7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8
펫플
큐리
0
-
9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10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3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4
커뮤
간식
2
-
5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6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7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8
펫플
큐리
0
-
9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10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안녕하세요 정뭉치에요
06:48
아이스크림 사왔던것 매일 먹고 있네요.
06:20
즐거운 하루 되세요
05:59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04:38
편의점 도시락
04:10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06-27
맛있게 얌얌했어요
06-27
목살스테이크
06-27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06-27
[챌린지] 까칠한 공주님
06-27
목살 스테이크 맛나겠어요 ㅎ
10:47
와~~~ 맛나겠어요~
10:47
파친코 재밌있게 본 기억이 ㅎㅎ
10:46
편의점 도시락도 퀄이 좋은듯~
10:46
우와~~ 저도 한번 해먹어 봐야 겠네요~
10:46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0:45
세개나 하셨군요~~ 부럽 ㅎㅎ
10:45
오 너무 맛나보이는 떡볶이에요 ㅎㅎ
06-27
본격적인 여름이 오는듯 ;;
06-27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 있고 ㅎ
06-27
랭킹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