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본문
오늘은 친구와 함께 안유성 명장님 식당에 다녀왔어요. 저는 고소한 들기름 메밀국수와 바삭한 녹두전을 주문했고, 친구는 평양냉면을 선택했답니다. 음식이 하나같이 정갈하고 담백해서 끝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메밀의 은은한 풍미와 녹두전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배도 든든하게 채웠으니 이제 향긋한 커피 한 잔 마시러 이동합니다. 모두 맛있는 점심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TIPS!
일일 미션 달성하고 펫코인 받기
전체보기
댓글2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3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4
커뮤
간식
2
-
5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6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7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8
펫플
큐리
0
-
9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10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커뮤니티
실시간 인기게시물
-
1
커뮤
더워요
2
-
2
커뮤
기분까지 맑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
3
커뮤
친구와 함께한 안유성 명장님 식당, 든든하고 행복했던 점심 한 끼
2
-
4
커뮤
간식
2
-
5
커뮤
오늘 점심은 단호박 샐러드 먹어요 ㅎㅎ
2
-
6
커뮤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ㅎㅎ
2
-
7
커뮤
회식에서 먹어본 16000원짜리 라면
1
-
8
펫플
큐리
0
-
9
커뮤
요즘 시리얼 너무 맛있어요 ㅋㅋ
1
-
10
커뮤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1
우리아이 자랑하기 전용공간 쓰담쓰담
새 글
새 댓글
안녕하세요 정뭉치에요
06:48
아이스크림 사왔던것 매일 먹고 있네요.
06:20
즐거운 하루 되세요
05:59
버터감자 에프에 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04:38
편의점 도시락
04:10
지금 파친코 7화 보는 중이요
06-27
맛있게 얌얌했어요
06-27
목살스테이크
06-27
양배추 듬뿍 토스트 만드는 중
06-27
[챌린지] 까칠한 공주님
06-27
목살 스테이크 맛나겠어요 ㅎ
10:47
와~~~ 맛나겠어요~
10:47
파친코 재밌있게 본 기억이 ㅎㅎ
10:46
편의점 도시락도 퀄이 좋은듯~
10:46
우와~~ 저도 한번 해먹어 봐야 겠네요~
10:46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0:45
세개나 하셨군요~~ 부럽 ㅎㅎ
10:45
오 너무 맛나보이는 떡볶이에요 ㅎㅎ
06-27
본격적인 여름이 오는듯 ;;
06-27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 있고 ㅎ
06-27
랭킹
더보기+




